[지음2020] 출범

2020년 플로어웍스의 모든 프로젝트의 든든한 페이스 메이커 10명으로 구성된 <지음2020>이 출범하였습니다. 오프라인 모임에서 발대식을 하고자 했으나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모임 자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자 온라인상으로만 활동하고 있습니다. 차후 펜데믹 현상이 종료되면 뒤늦게라도 <지음2020> 발대식을 하고자 합니다.

[지음2020]의 주요 활동

  1. 음반 발매, 서적 출간 시 미리 받아서 듣고, 읽고 감상을 자신의 SNS 채널에 홍보
  2. 신간, 신보 발매 시 주변의 잠정적 발레 애호가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
  3. 플로어웍스 주요 이벤트가 있을 때 자율적으로 스태프로 참여 가능

발레를 사랑하는 [지음2020]만의 특전

  1. 플로어웍스에서 발매되는 음반, 출간되는 서적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2. 여름에 있을 아티스트 워크숍의 기획 단계부터 참여하여 함께 긴밀하게 만들어간다.
  3. 모든 유료 행사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참여 가능한 우선권이 주어진다.

<지음2020>의 모든 모임에서 사용할 일러스트를 아름답게 그려주신 고서현 멤버님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현수막이 나오도록 제작에 힘써주신 용재훈 멤버님께 감사드립니다.

Related Articles

단행본 『바른 발레 생활』 출간

『바른 발레 생활』발레홀릭의 치열한 재활기 <책소개>2016년, 발레를 너무나 좋아한 나머지, 가장 기본적인 일과를 제외하고는 모든 초점이 발레에 맞춰져 있던 나에게 일생의 큰 위기이자 사건이 일어났다.

Read More »

The Yoon6Photo Concert

“지금까지 이런 콘서트는 없었다.”체코 국립발레단의 주역 김윤식 발레리노! 발레 무용수 만으로 한정 지을 수 없는 그의 매력.이미 포토그래퍼로서 국내 및 유럽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는 진정한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