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더 발레 클래스] 4종 & ⟪바른 발레 생활⟫ 중쇄

by 도서출판 플로어웍스 2021. 4. 29.

경축! [더 발레 클래스] 2쇄 확정!

2021. 2. 8.
2월 1일, 첫 출고 5일만에 [더 발레 클래스] 네 권 모두 2쇄가 확정됐습니다. 예판 열풍에 이어 폭풍같은 선주문, 재주문에 힘입어 금요일에 결정됐습니다. 발레 출판이라는 험난한 길에 합류한 우리 필진 여덟 명, 아름다운 책을 디자인한 로컬 앤드 김욱 대표님, 꼼꼼한 교정을 담당하신 김승규 에디터님, 그리고 무엇보다 발레와 책을 아끼는 발레 애호가이자 독자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발레 콘텐츠 작가 출신인 제가 이 분야 출판을 결정하고 시작해보니 쉽지 않았습니다. 미지의 길이지만, 애정, 열정, 전문성 그리고 노력으로 계속 걷기로 작정했습니다. 책이란 건 돈을 주고 사지만, 가격 이상의 가치를 지닙니다. 아무리 예뻐도 읽지 않는다면 장식품에 지나지 않죠. 우리 책 예쁘다고 꽂아놓거나 테이블 위에 그냥 두지 마세요. 읽지 않으면 빛을 잃게 됩니다. 글자 하나하나 새기고, 밑줄 치고 태깅하면서 플로어웍스 책과 더욱더 친해지세요.

5일 만에 2쇄 확정이라는 엄청난 성과에 감사의 뜻으로, 표지 홀로그램 후가공을 계속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호가 ‘영롱’이 된 [더 발레 클래스] 시리즈의 시그니처로 사용하겠습니다.


⟪바른 발레 생활⟫ 2쇄 확정!

2021. 4. 21. 
첫 책인지라 초판과는 달리 그저 감회가 새롭습니다. 무엇보다 1년 동안 혼자 살벌한 출판 시장에서 버텨줬고, 여전히 독자의 사랑 받고 있어서 감사하고, 축하 또 축하합니다. ⟪바른 발레 생활⟫이 플로어웍스의 첫 책이자 형님 역할을 하고 있네요.

여전히 시크한 블랙과 금박으로 찾아갈 2쇄 바발생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플로어웍스는 앞으로도 발레 콘텐츠 전문 출판사로 꾸준히 성장하겠습니다.

댓글0